화성시금융복지상담지원센터입니다.

Latest News

  • hcare@hcare.kr
  • (18598)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서로3길 50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1층
  • 031-353-6688

상담후기

후유~ 이제야 겨우 한시름 놓았습니다.

SonBK 2025년 3월 10일 AM 6:50
조회수 25
감사합니다.

후유~ 이제야 겨우 한시름 놓았습니다. "소액이나마 장학금을 보내드리게 되었습니다".전액을 드리지 못해 아쉽게 되었네요" 라는 금융복지상담센터 상담선생님의 전화를 받고,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대학생 아이의 등록금을 만들지 못해, 노심초사하던 참이었거든요. 남편이 뇌출혈로 7년간 투병중이었고, 밀착 간병을 해야했기에 제가 경제활동을 할 수 도 없어 그간 모아둔 걸로 어찌어찌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작년에 딸아이는 등록금을 마련하겠다고 휴학을 하고 돈을 모았지만, 4백여만원의 등록금을 만들기는 쉬운일이 아니었습니다. 도와주신 덕분에 딸아이가 올해 무사히 학업을 계속하게 되었습니다.

어디에라도 하소연을 하고싶어 찾아간 곳이, 화성시 금융복지상담센터였습니다. 눈물바람으로 늘어놓는 두서없는 이야기를 한참을 들어주었고, 토닥여 주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참 많이 위안이 되었는데, 이리 도움을 주시니 어찌 감사를 드려야 할지요?. 덕분에 이번 한 학기를 잘 넘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화성시 사회복지협의회에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금융복지센터 상담선생님은 화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많이 애써주어서 두 기관이 서로 소통하고 협업해 좋은 결과를 낼수 있었다며 "그 쪽이 더 고맙지요"라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대상자로 선정하고 지원해주신 사회복지협의회와 금융복지상담센터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